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최근 연예인에 대한 열애설이 많이 들리는 와중에도 루머로 확인된 내용이 많은 가운데


어릴 적부터 뭇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심지어 데뷔가 점쳐지고 있던 이경규씨의 딸 이예림씨가


검색어 상위에 올랐기에 저는 가수나 배우에 데뷔를 시작한지 알았습니다.




이경규 이예림 김영찬 열애 인정 디스패치 인스타그램 나이 나이차



알고보니, 이예림씨가 전북 현대 소속의 축구선수 김영찬 씨와 열애를 하고 있다는 내용을 


국내 스포츠조선에서 발표를 했기에 이슈가 되었던 것인데요,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이예림 김영찬 두 사람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공인임에도 불구하고 남들의 시선을 의식 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면서


SNS 에도 지속적으로 함께하는 사진을 올리는 등, 풋풋한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네요.




사실, 연예인과 운동선수 간의 열애는 나이 차이가 꽤 많이 나는 경우도 있고 이로 인하여 안좋은 결과가


발생하기에 이 둘의 나이가 어느 정도인지 궁금증에 한번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전북 현대 소속인 김영찬은 올해 25살로 굉장히 젊은 선수이기도 하며, 이예림은 24살 나이로 서로 1살 차이 밖에


나지 않는 풋풋한 친구들이었습니다.


전북 현대 김영찬 선수는 2013년 전북 현대에 입단하여 수비수로 맹활약을 하고 있으며, 외모에 축구실력까지


갖춘 주목받는 선수이기에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선수였을 겁니다.




평소 피시방이나 길거리 데이트 장면이 목격되었지만, 요즘은 친한 오빠 동생 관계일 경우도 많고,


이를 인스타그램 등에 자유롭게 올리는 분위기라서, 오늘 올라온 열애설 또한 두고 봐야 하겠거니라고 생각하던


찰나에 이경규 소속사도 개인 확인도 아닌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열애 인정 뉴스가 떳네요!!!!! ㅡㅡㅋ



바로, 김영찬 소속 구단이 전북 현대에서 개인에게 확인 후 이를 사실이라고 인정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열애설이라고 하면 소속사나 혹은 개인에게 확인 후 인정을 하고는 했는데, 이번에는 선수 소속의


구단에서 확인이 나오는 상황이라니...ㅎㅎㅎ 참 신선한 인정이지 않을 수 없네요.



한편, 일전의 모 예능에서


"딸이 남자친구와 연극을 보러갈 때 한번 데려다 준 적이 있는데 이상하게 때리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 이경규씨가 고백하기도 했는데, 그 때의 남자친구가 김영찬씨는 아니겠지라는 생각으로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이경규 이예림 김영찬 열애 인정 디스패치 인스타그램 나이 나이차


본 글이 잠시나마 즐거움을 주셨다고 생각하신다면 '좋아요' Click 부탁드립니다.



댓글